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벅스, 디카페인 출시 기념 영상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스타벅스, 디카페인 출시 기념 영상 이벤트 진행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22일부터 전국 1060여개 매장에서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음료를 선보이며 출시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카페인 STOP’을 주제로 마네킹 챌린지(Mannequin Chanlleng) 기법에 맞춰 연출됐으며 최근 오픈한 강남점에서 스타벅스 파트너 150여명이 참여했다. 매장을 방문한 다양한 고객들이 디카페인 커피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음료를 즐기면서 만드는 재미있는 상황을 영상에 담았다.

마네킹 챌린지는 영상을 촬영하는 동안 등장하는 모든 사람들이 부동자세를 취하고 카메라만 움직이는 동영상 촬영 트렌드이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28일까지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을 통해 영상을 ‘전체공유’로 공유하는 총 200명을 추첨해 출시 예정 MD (30명), 250g 포장 디카페인 원두 (70명), 무료 음료 쿠폰 2매 (1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15일 예정이다.


한편 스타벅스 디카페인 원두를 활용해 제공 가능한 음료로는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를 포함해, 에스프레소 샷으로 제조할 수 있는 모든 음료에 해당된다. 스타벅스 디카페인은 원두 기준 99%의 카페인이 제거되어,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이나 임신, 수유 중인 고객, 카페인 섭취를 줄이고 싶은 고객들에게 추천하기 적합한 음료다.


특히 스타벅스 디카페인 음료는 CO2 공정으로 오직 카페인만을 제거한 디카페인 원두를 사용해 커피의 맛과 향을 완벽히 그대로 유지한다는 아주 큰 강점을 갖고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