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르노삼성, 2017 하반기 신입사원 입문교육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르노삼성, 2017 하반기 신입사원 입문교육 진행 지난 18일 르노삼성자동차가 기흥 중앙연구소에서 연 루키 테크 엑스포에서 박동훈 르노삼성 사장(앞줄 왼쪽 다섯번째)이 신입 직원들과 구호를 외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박동훈)는 2017 하반기 신입사원 입문교육인 ‘루키 테크 엑스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8일 르노삼성 기흥 르노테크놀로지코리아(중앙연구소)에서 열린 엑스포는 신입사원들이 직접 모의 부스를 운영해 자동차 신기술 아이디어를 발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신입사원들의 창의적 사고 및 비즈니스 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26명의 신입사원이 4개팀을 이뤄 임직원을 대상으로 아이디어 발표를 진행했다.

현장에는 박동훈 르노삼성자동차 대표와 르노테크놀로지코리아 임직원 약 500여명이 참석해 아이디어에 대한 현장 투표를 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르노삼성은 올해 채용 규모를 5년전 희망퇴직 이후 최대 인원인 170여명으로 늘렸다. 이는 전체 임직원수의 4%에 달하는 인력을 새로 채용하는 것이다.


지난 5주간 신입사원들은 ‘2017 하반기 르노삼성자동차 신입사원 입문교육’을 통해 ▲조직이해 및 비즈니스 마인드 교육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교육 ▲선배와의 미니올림픽 ▲부산공장 제조 실습 ▲영업현장 실습 ▲팀 프로젝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