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르노삼성, 뉴 QM3 출시 기념 'be VIVID'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5편 TV광고 시리즈 10월까지 순차적 공개…온·오프라인 전방위 마케팅

르노삼성, 뉴 QM3 출시 기념 'be VIVID' 캠페인
AD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르노삼성자동차는 뉴 QM3를 출시와 함께 'be VIVID'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be VIVID'캠페인을 통해 젊은 고객층을 공략할 예정이다. 총 5편 시리즈로 구성된 TV광고는 뉴 QM3의 매력을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전달한다. 영상은 '그냥, 네 색깔대로 선명하게 사는 거야, Capture Vivid Life'라는 메시지와 함께 '3년 연속 유럽 판매량 1위'라는 카피를 통해 뉴 QM3의 자신감을 강조한다. 신규 TV광고 캠페인은 이날부터 오는 10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르노삼성차는 온라인 홈페이지에 뉴 QM3 페이지도 새로 구성했다. 특히 카카오 상담톡 기능을 추가해 온라인 1:1 상담으로 영업점 안내, 구매혜택, 서비스센터 조회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오는 31일까지 뉴 QM3 'be VIVID'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신이 생각하는 인생의 선명함(VIVID)에 대한 정의와 뉴 QM3의 모습을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시승과 구매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드론, 고프로 액션캠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르노삼성차는 오는 17일까지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 뉴 QM3를 전시할 계획이다. 특히 새롭게 출시한 아메시스트 블랙 컬러를 선보인다. 또 다중 노출 촬영 '클론 포토'를 통해 영화관 방문객이 뉴 QM3와 찍은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경품도 제공한다.


뉴 QM3와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르노삼성, 뉴 QM3 출시 기념 'be VIVID' 캠페인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