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키움증권은 상장지수펀드(ETF) 거래 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ODEX, KOSEF, TIGER, KBSTAR의 ETF 중 대상종목을 일정수량 이상 거래하는 고객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KODEX ETF 이벤트는 3대 농산물에 분산 투자할 수 있는 'KODEX 3대농산물선물 ETF(H)'와 전세계 75개 글로벌 인프라스트럭처 관련 주식에 분산투자할 수 있는 'KODEX S&P 글로벌인프라(합성)ETF'를 대상으로 한다.
KOSFE ETF 이벤트는 KOSPI200지수를 추종하는 'KOSEF 200 ETF'와 평균 0.5년 만기 채권 수익률을 추종하는 'KOSEF 단기자금 ETF', 1년 만기 통안채 수익률을 추종하는 'KOSEF 통안채1년 ETF'를 대상으로 한다.
TIGER ETF 이벤트는 신규 상장된 'TIGER 글로벌4차산업혁신기술 ETF'를 대상으로 한다. 4차 산업혁명 관련 기술변화의 핵심분야에서 경쟁력을 보이는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기업에 투자하는 ETF이다.
KBSTAR ETF 이벤트의 대상종목인 'KBSTAR 코스닥 150 ETF'는 코스닥시장 대표지수인 코스닥150지수를 추종하며, 'KBSTAR KQ 고배당 ETF'는 코스닥시장 유동시총 상위600 종목 중 현금배당수익률 상위 80위 이내 종목을 편입하는 상장지수펀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