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리브영, 바캉스 흔적 지우는 드림웍스 마스크팩 4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올리브영, 바캉스 흔적 지우는 드림웍스 마스크팩 4종 출시 올리브영, 드림웍스 마스크 4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뷰티앤헬스전문점(H&B) 올리브영은 드림웍스에서 마스크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들은 드림웍스의 슈렉과 쿵푸팬더 캐릭터가 담겼고, 이색적인 제형과 사용법이 특징이다.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칼라민 성분을 함유한 '아임 더 미라클 피오나 핑크팩'은 휘핑크림 제형의 핑크 클레이 팩으로,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주며 피부 트러블을 방지해준다.


'슈렉 얼려쓰는 요구르트 슬리핑팩'은 냉동실에 보관해 사용해 시원하게 무더위를 식힐 수 있다. 얼린 요구르트와 같은 이색 제형으로 얼굴에 도포 하자마자 햇볕에 자극 받은 피부 온도를 시원하게 낮춰주며, 늘어난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 푸석푸석한 피부를 매끄럽게 다듬어준다. 도포 후 씻지 않고 바로 잠들 수 있는 수면팩 타입으로 새로운 열대야 극복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슈렉 듀얼 모델링 시트 마스크는 T존, U존 부위별 고민에 따라 맞춤형 케어가 가능한 모델링 마스크팩이다. 쿵푸팬더 쿨링 다운 아이 마스크는 퉁퉁 붓거나 피로한 눈을 시원하게 쿨링 시켜준다. 따뜻한 물에 담글 경우 온열팩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일반 수면안대로도 사용 가능해 활용성이 높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