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저보트서 화재…일가족 5명중 4명 화상입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2초

레저보트서 화재…일가족 5명중 4명 화상입어 [이미지출처=연합뉴스]일가족 탄 레저보트서 불…4명 다쳐 (화성=연합뉴스) 6일 오전 8시께 경기도 화성시 입파도 북서쪽 약 900m 해상에서 일가족 5명이 타고 있던 3t급 레저 보트에서 불이 나 김모(42)씨 부부와 딸(15) 등 4명이 얼굴 등에 화상을 입는 등 다쳐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이들은 해경 조사에서 "배 안에서 휴대용 가스레인지를 켜는 순간 '펑'하고 폭발하더니 배로 불이 옮겨붙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2017.8.6. [평택해경 제공 = 연합뉴스] you@yna.co.kr(끝)<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AD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일가족 5명이 타고 있던 3t급 레저 보트에서 불이 나 4명이 화상을 입었다.

6일 오전 8시께 경기도 화성시 입파도 북서쪽 900m 해상에서 김모(42)씨 부부와 10대 딸 등 5명이 탄 보트에서 갑자기 화재가 발생해 김씨 등 4명이 얼굴 화상 등 부상했다.


배에 불이 나자 인근에 있던 민간 보트 2척이 이들을 구했고, 김씨 가족은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불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해경 경비정 등에 의해 1시간 만에 꺼졌다.

평택해경은 휴대용 가스레인지를 켜는 순간 폭발해 발생한 불이 배에 옮겨 붙은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사고 보트를 이날 오후께 화성 전곡항으로 옮긴 뒤 자세한 화재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