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 동구, 5일 제3회 ‘돗자리 야외 영화데이트’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광주 동구, 5일 제3회 ‘돗자리 야외 영화데이트’ 개최 광주광역시 동구(청장 김성환)가 오는 5일 오후 7시30분 용산생활체육공원에서 ‘제3회 돗자리 야외 영화데이트’를 개최한다.
AD


[아시아경제 박선강 기자]광주광역시 동구(청장 김성환)는 오는 5일 오후 7시30분 용산생활체육공원에서 ‘제3회 돗자리 야외 영화데이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주민들에게 다양하고 색다른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돗자리 야외 영화데이트는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를 상영해 매회 천여 명의 주민들이 찾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동구는 사전행사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후 4시부터는 가족들이 함께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풀장을 오픈한다.

김성환 동구청장은 “야간에 펼쳐지는 돗자리 영화데이트가 주민들에게 이색적인 추억을 선사하며 동구만의 새로운 문화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발굴해 주민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상영작인 ‘겨울왕국’은 모든 것을 얼려버리는 신비스러운 힘을 가진 언니 엘사와 동생 안나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애니메이션 최초 1000만명의 관객을 모으며 화제를 모았다.


제4회 돗자리 야외 영화데이트는 내달 2일 저녁 7시30분 용산생활체육공원에서 영화 ‘해적’을 상영할 예정이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