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디비케이가 만든 헬스케어 유통브랜드 '리얼컴포트'가 개점 3주년을 맞아 8월1일부터 31일까지 베스트 상품 최대 43% 할인 및 일부품목 '1+1' 증정,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발·종아리 마사지기를 11만8000원 할인된 가격에, 무선 어깨형·핸디형 등 소형 마사지기와 디스크치료기 상품군을 최대 43%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디비케이의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대표상품인 듀오백 의자도 가격을 대폭 낮췄다.
전국 20개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행사도 준비했다. 지난 3년동안 리얼컴포트 매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안마의자 4종과 리클라이너 체어 2종을 한정수량으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높이·각도조절 책상과 듀오백 의자의 세트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배우 소지섭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 가누다 세트상품을 구입하면 베고 눕기만 해도 경추견인 효과가 있는 '가누다 냅'을 추가 증정한다. 안마의자 및 책상 등의 제품에 한해서는 고객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최대 39개월 무이자 할부지원 등의 쇼핑혜택도 지원한다.
이광현 디비케이 리얼컴포트 본부장은 "2014년 8월 일산 1호점을 시작으로 지난 3년간 리얼컴포트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표상품의 가격을 대폭 낮추고 인기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리얼컴포트 매장은 일산, 분당, 합정, 인천,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 도시의 대형마트 및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까운 매장의 위치 및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