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군수 김성)은 지난 20일 장흥군청 직원 및 (사)장흥군새마을회(회장 김명환) 회원 60여명과 함께 장흥읍 중앙로와 건산로, 토요시장 일대에서 '친절한 손님맞이 캠페인'에 나섰다.
“제10회 정남진 장흥 물축제”에 많은 국내외 관광객과 향우가 장흥을 찾을 것을 대비해 '친절한 손님맞이'에 나선 장흥군과 새마을회는 친절하고 질서 있는 장흥군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 한 후
각 업소와 점포를 일일이 방문해 전단지 및 홍보물품배부와 함께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 될 수 있도록 업주 등을 비롯한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김명환 새마을회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여해준 새마을지도자 여러분께 감사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친절 캠페인을 추진하여 친절한 장흥, 이웃을 배려하여 어머니 품 같은 장흥 만들기에 앞 장 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성 장흥군수는 “올해로 제10회째 맞은 정남진장흥물축제(7.28~8.3)가 성공적으로 개최 될 수 있도록 군민 전체가 진정성 있는 미소와 배려를 갖고 장흥을 찾는 관광객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최고의 친절서비스를 제공해줄 것“을 당부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