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여름 휴양지를 주제로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음료인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 ‘리얼 콘 프라푸치노’, ‘피치 리치 블렌디드 등 3종을 비롯해 푸드 4종, MD(상품) 27종의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는 파인애플 소스에 코코넛 밀크가 어우러져 휴양지에 온 듯한 색상의 시각적 특징을 강조한 음료이다. ‘리얼 콘 프라푸치노’는 멕시코 스타일의 푸드와 찐 옥수수에서 영감을 받은 음료로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옥수수의 식감과 달콤 짭짜름한 풍미가 매력적이다. ‘피치 리치 블렌디드’는 복숭아의 부드러운 식감과 과육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별자리와 캠핑을 주제로 하는 텀블러, 머그, 유리잔, 보온병, 쿨링백, 파우치 등 27종의 MD 상품도 새롭게 출시한다. 스타벅스 사이렌 로고와 레터 로고, 음료 이미지를 별자리로 표현한 국내 자체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이 중 스위치를 켜면 빛이 들어와 밤하늘의 느낌을 낼 수 있는 LED 텀블러가 올 봄에 이어서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25일부터 8월7일까지 신제품 프로모션 음료와 푸드, 원두 등을 지정된 일자에 맞춰서 구매하면 별 3개를 추가적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음료 3종은 25일부터 31일까지, 프로모션 푸드 4종은 8월1일부터 8월4일까지, 프로모션 원두인 아프리카 키타무는 8월5일부터 8월 7일까지 기간에 구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