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 증정, 출동차량 태극기 게양, 인증샷 이벤트 등 진행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은 다가오는 광복절을 맞아 태극기 사랑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스원은 최근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과 협약을 맺고 6·25 전사자 유해를 가족의 품으로 돌려보내는 '호국영웅의 안심귀환 사업'을 추진하는 등 애국심을 고취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태극기 사랑 캠페인은 이의 일환으로 국민 모두가 스스로 태극기를 달고 싶은 마음이 들도록 태극기를 배포하고 인증 사진을 유도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오는 24일부터 에스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등록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태극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나라 사랑 태극기 사랑'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태극기 게양이 곧 애국심의 표현이라는 것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8월 한달 간은 에스원의 출동차량에 태극기를 게양한다. 긴급출동, 고객방문 등 출동요원들이 활동하는 동안 태극기를 최대한 노출시켜 이를 본 시민들이 스스로 태극기를 달도록 분위기를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광복절 당일에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태극기 게양 인증 사진을 올리면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극기 사랑 표어, 후기 등을 댓글로 올리는 참여자에게도 선물을 증정한다. 태극기 게양의 의미, 올바르게 게양하는 법 등도 게재한다.
임석우 에스원 SE(Security Engineering)사업부 부사장은 "국내 보안업계를 대표하는 국민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애국심을 고취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