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빈집, 걱정 마세요" KT텔레캅 '여름휴가철 안심보안서비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빈집, 걱정 마세요" KT텔레캅 '여름휴가철 안심보안서비스'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계획한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장기간 집이나 매장을 비우다 보면 도난사고 등 범죄의 표적이 되기 쉬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보안전문기업 KT텔레캅은 고객들이 빈집 걱정을 덜고 즐거운 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여름휴가철 안심보안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안심보안서비스는 장기간 집과 매장을 비운 고객을 대상으로 순찰활동을 강화하고, 휴가기간 중 보안시스템 해제 시 안심문자 등을 통해 고객에게 알려주는 서비스다.

여름휴가가 집중되는 7월24일부터 8월20일까지 제공되며, KT텔레캅 고객이라면 누구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해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KT텔레캅은 여름휴가철을 맞아 주요시설의 CCTV 등 보안장비 작동상태 등에 대한 점검에 나선다. 또한 도난사고가 집중되는 새벽 시간대, 특히 고가품 및 현금을 많이 취급하는 금은방과 편의점 등에 대해 순찰점검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KT텔레캅은 휴가지에서 가볼 만한 소문난 식당들을 모아 맛집지도를 제작해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배포했다. 이번 맛집지도는 안심서비스 제공으로 휴가 중 빈 집과 매장 걱정을 덜어주는 것을 넘어 고객들의 즐거운 추억쌓기를 돕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첫 번째 맛집지도는 '제주도편'으로, KT텔레캅 제주지사 직원들이 직접 추천한 맛집들을 엄선해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전국적으로 지역본부와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KT텔레캅은 앞으로도 전국에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의 추천을 받아 맛집지도를 제작해 배포할 예정이다.


KT텔레캅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맞아 들뜬 마음으로 떠난 여행지에서도 비어있는 집과 매장이 걱정인 고객들을 위해 매년 안심보안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며 "올해도 KT텔레캅은 고객들이 걱정은 덜어두고 휴가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보안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