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훈아, 11년 만에 컴백 하는 이유…온라인에서도 구입 가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나훈아, 11년 만에 컴백 하는 이유…온라인에서도 구입 가능 가수 나훈아
AD



'트로트의 황제' 나훈아(70)가 11년만에 컴백 한다.

나훈아 소속사 나예소리는 11일 "나훈아가 오는 17일 새 앨범을 발표하고 11월 컴백 콘서트를 갖는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나훈아는 11년간 가슴 아픈 힘든 일이 많았다. 하지만 그 가운데서도 꿈을 가슴에 차곡차곡 품고 돌아왔다"면서 "수록곡 7곡 모두가 타이틀곡으로 다양한 리듬과 색깔의 앨범을 내놓을 것"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나훈아, 11년 만에 컴백 하는 이유…온라인에서도 구입 가능 나훈아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특히 그동안 오프라인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나훈아의 전작들과 달리, 이번 새 앨범은 17일 정오부터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노래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했다. 또 유튜브를 통해 신곡 '남자의 인생' 뮤직비디오도 공개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콘서트 소식은 긴 세월 기다렸던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할 것으로 보인다.


나훈아는 오는 11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컴백 콘서트를 갖는다. 또 11월 24~26일에는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12월 15~17일에는 대구 엑스코 컨벤션홀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나훈아가 직접 기획·연출하는 이번 콘서트는 나훈아 특유의 카리스마로 11년간 쌓아온 꿈들을 토해내듯 환상의 무대가 될 전망이다.




아시아경제 티잼 박현윤 기자 yoon2127@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