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아무리 튼튼하게 지은 건물이라도 세월이 흐르면 그 수명이 다하기 마련이다. 그런 건물에게 새 생명을 불어넣는 작업이 필수인데, 철거 후 신축공사를 하거나 리모델링 작업을 진행하는 게 일반적이다.
이런 작업들을 우습게 보고 직접 하려다 낭패를 보는 경우도 발생한다. 이런 오류를 방지하려면 전문가들의 손길이 반드시 필요하다. 인천시 남동구에 위치한 대흥코아건축공사는 이 분야의 전문지식과 경험을 쌓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주로 컷팅과 코아를 위주로 하는 종합 건축업체로 한 번 찾은 고객들이 시공 결과에 만족하고 평생 고객이 되는 시공업체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최근 스포츠투데이가 선정한 ‘2017 고객 만족 대상’에도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이 업체는 코아, 컷팅을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것 외에도 철거, 리모델링, 인테리어, 도배ㆍ장판, 방수시공, 조적, 확장공사, 구조변경, 칸막이공사, 판넬공사, 각종 코아작업, 천공작업, 바닥컷팅, 벽체도로, 옹벽 등 모든 건축에 관련된 일을 도맡아 진행하고 있다.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인테리어나 리모델링, 철거 및 설비공사 등과 관련한 풍부한 시공사례를 살펴볼 수 있으며, 언제든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나 상담을 받고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대흥코아건축공사 김권진 대표는 “이번 시상을 계기로 모든 직원이 내 집을 짓는 마음으로 고객의 마음을 먼저 생각하는 업체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박진우 기자 takerap@ais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고객만족대상] 코아ㆍ컷팅, 리모델링 대표업체로 손꼽히는 '대흥코아건축공사'](https://cphoto.asiae.co.kr/listimglink/1/2017071116161786089_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