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11회 DIMF 화려한 피날레…'DIMF어워즈'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제11회 DIMF 화려한 피날레…'DIMF어워즈' 개최 '제11회 DIMF 어워즈'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제11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장익현 이사장)의 피날레 무대인 'DIMF 어워즈'가 오는 10일 오후 7시30분 계명아트센터에서 열린다.

'DIMF 어워즈'는 국내 최정상의 뮤지컬 배우들 및 DIMF에 참가했던 국내외 공연팀, 뮤지컬 팬들과 시민이 모두 함께 즐기는 피날레 행사다. 대구에서 공연된 작품들을 대상으로 한 시상과 각종 경연 결과도 확인할 수 있다.


뮤지컬 배우 이건명과 정지원 KBS 아나운서, 배우 이종혁이 사회를 맡았다. 본 공연에 앞서 '브로드웨이 42번가' 팀을 비롯해 'DIMF 뮤지컬 스타' 수상자들, 뮤지컬 '보디가드'를 통해 성공적으로 데뷔한 이은진(양파), DIMF 홍보대사로 활약한 민우혁 등이 축하무대를 꾸민다.

공연은 무료이며 사전예약으로 관람을 신청하거나 현장에서 티켓을 받을 수 있다. 배성혁 DIMF 집행위원장은 "제11회 DIMF를 마무리하며 올 한 해의 추억을 되새기는 동시에 내년을 기약하는 뜻 깊은 자리에 많은 뮤지컬 팬과 시민들이 함께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