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유플러스, 콜라캔 무게 'G Pad Ⅳ' 단독 출시

시계아이콘01분 1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LG유플러스, 콜라캔 무게 'G Pad Ⅳ' 단독 출시 LG유플러스가 휴대성을 강화한 초경량 LTE 전용 태블릿 'G Pad Ⅳ(모델명:G Pad Ⅳ 8.0 FHD LTE)'를 4일 단독으로 출시한다.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LG유플러스가 휴대성을 강화한 LG전자의 초경량 LTE 전용 태블릿 'G Pad Ⅳ(모델명:G Pad Ⅳ 8.0 FHD LTE)'를 4일 단독으로 출시한다.

G Pad Ⅳ는 콜라 캔 한 개와 비슷한 290g의 가벼운 무게와 6.9mm 얇은 두께의 디자인을 채택해 휴대하기 간편하다. 출고가는 35만2000원(이하 VAT포함)이다.


이 제품은 8인치 풀HD IPS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더 선명하게 동영상과 텍스트를 볼 수 있다. 또 16대 10 화면 비율로 잘림 없이 디스플레이에 꽉 찬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출시 색상은 다크 브라운이다.

화면의 블루라이트 차단율을 조절할 수 있는 '보기 편한 모드' 편의 기능도 제공한다. 총 4단계로 차단율 조절이 가능하다. 장시간 사용에도 눈의 피로감을 줄일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LG전자 패드 모델 최초로 LTE망을 이용한 음성 통화 서비스 VoLTE(voice over LTE)를 지원해 통화 품질을 높였다.


패드 요금제는 데이터 제공량이 월 500MB부터 15GB까지 총 6종으로 다양하다. LG유플러스 스마트폰 가입 고객이 'LTE 데이터 쉐어링 500MB' 요금제를 G Pad Ⅳ로 24개월 약정 가입하면 월 1만1000원에 데이터 500MB가 기본 제공된다. 스마트폰 데이터도 추가로 공유해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기본료 8만8000원의 '데이터 스페셜 C'와 기본료 11만원의 '데이터 스페셜 D' 스마트폰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이 G Pad Ⅳ를 LTE 데이터 쉐어링 500MB 요금제로 사용하면 월정액 요금 1만1000원을 전액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신청은 LG유플러스 대리점 또는 직영점,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LG U+ 빅팟 하나카드'를 활용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G Pad Ⅳ를 구매 시 LG U+ 빅팟 하나카드로 결제하고 전월 30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면 매월 1만7000원의 통신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LG U+ 라이트플랜 신한카드 Big Plus, LG U+ 하이라이트 KB국민카드를 활용하면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각각 2만원, 2만5000원의 카드 이용료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G Pad Ⅳ의 출시와 함께 외장 배터리와 스테레오 스피커를 지원하는 보조 기기인 'Plus Pack'을 처음 선보인다. Plus Pack은 패드 뒤편에 부착해 거치대로 활용 가능하며 USB포트가 내장돼 키보드나 마우스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8만2000원으로 LG전자 스마트월드 사이트(http://kr.lgworld.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