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생술집' 정경호 "수영과 아직도 달달해"…애정전선 이상無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인생술집' 정경호 "수영과 아직도 달달해"…애정전선 이상無 '인생술집' 정경호 / 사진=tvN '인생술집' 정경호 캡처
AD


지난 29일 방송한 tvn '인생술집'에 정경호가 출연해 여자친구인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수영에 대한 애정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이날 정경호는 수영과의 만남에 대해 “아는 분에게 소개를 받았다. 자연스럽게는 아니고 노리고 들어갔다”고 밝혔다.


MC 신동엽은 정경호에 "연애한지 얼마나 됐지?"라고 질문했고, 정경호는 "5년 됐다"고 답변했다.

이에 신동엽은 "아직도 달달하냐"라고 물었고 정경호는 "아직 뭐 긴 시간은 아니니까"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신동엽은 "지금와서는 공개돼서 괜찮겠지만 막 사귀기 시작했을 때 어디가서 말하기 조심스러웠을 것 같다. 그것도 인기 걸그룹 멤버지 않냐"고 물었다.


정경호는 "뭐라고 말씀드려야 할지 모르겠지만 되게 미안하다 그분한테"라며 "서너 시간 작품 이야기를 해도 결국에는 10초 언급한 연애 이야기가 기사화되서 점점 더 조심스러워졌다. 그래서 오늘의 출연도 그렇게 될까봐 고민했다"고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그는 "어제 통화를 했는데 수영이 '뭘 이제와서 신경쓰냐. 이쁘게 입고 나갔다 와'라고 했다. 좀 미안하면서도 고맙다"고 말해 모두의 이목을 끌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