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뉴스룸' 이효리, 네티즌들 "손석희와 대화가 자연스러워" "가식없는 가수"

'뉴스룸' 이효리, 네티즌들 "손석희와 대화가 자연스러워" "가식없는 가수" [사진출처=JTBC]가수 이효리가 JTBC '뉴스룸'에 출연했다.
AD




JTBC '뉴스롬'에 가수 이효리가 출연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뉴스롬' 문화초대석 코너에서는 이효리가 출연, 손석희 앵커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효리는 새 앨범 소개와 함께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한 신곡 '다이아몬드'에 대한 이야기로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으며 출연 중인 예능프로그램 보다 자신의 음악적인 부분에 집중적으로 이야기를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역시나 이효리는 독보적인 존재인거 같네요. 오래오래 이렇게 행복하게 우리옆에 있어줬음 좋겠네요~~ 가능하면 효리언니 입담도 풀 수 있는 예능도 꾸준히 해줬으면(meiy****)" "아름답게 나이 들어가는 효리가 참 멋지다(hyun****)" "털털하고 어떻게 사는게 좋은지 아는 몇안되는 연예인(jy27****)" "연예인의 보기좋은 예(정윤**)" "가식이 없는 가수(yuno****)" "손석희랑 대화가 너무 자연스럽고 수준이 맞아서 놀랐음. 생각이깊은듯(ho2l****)" "세월이 지나면서 더 깊이있고 멋져지는중(true****)"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