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휴메딕스, 엘라비에프리미어필러·더마아크네 런칭 심포지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휴메딕스, 엘라비에프리미어필러·더마아크네 런칭 심포지엄
AD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휴메딕스는 히알루론산필러 ‘엘라비에®프리미어(Elravie® Premier)’와 피부질환치료 복합 의료기기 ‘더마아크네(Derma AKNE)’의 런칭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7일과 24일 양일간 열린 심포지엄은 300여명의 국내 피부·성형분야 개원의들이 참석한 가운데, 엘라비에®프리미어필러와 더마아크네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휴메딕스의 엘라비에®프리미어필러는 의약품 등급의 히알루론산 원료로 제조되며, 미교차 가교 반응이 최소화 되도록 독자적인 HI공법과 최첨단 기술이 적용됐다.

더마아크네는 3가지 품목을 조합한 복합의료기기로서, 절연보호막(페릴린코팅)의 기술을 적용한 고주파(RF) 절연카트리지와 제논램프를 적용한 펄스광선조사기(IPL), 통증 완화에 효과가 있는 고주파자극기(Bipolar)를 적용해 피부질환 치료에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휴메딕스는 더마아크네®를 사용해 성인의 중등증 또는 중증 여드름 치료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적응증 확대 임상을 진행 중이다.


한편 이날 심포지엄에서는 전속모델인 배우 이시영씨가 참석, 포토존 기념촬영 및무대 인사 등을 통해 엘라비에®프리미어를 적극 소개해 참석자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