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티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생존 액션 게임 '솔리더스'가 최근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솔리더스 헝그리앱'은 간단한 인증만으로도 금전적 혜택을 얻을 수 있는 특별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 싶은 유저는 게임 내 고치를 부화 시켜 요원을 얻은 화면을 캡처해 ‘고치를 까보자’ 게시판에 인증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7월 2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최대 20명에게 본인이 획득한 요원의 등급에 따라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차등 지급한다.
당첨자 중 일반 요원을 인증한 유저에게는 밥알 400포인트를, 유니크 요원을 인증한 유저에게는 밥알 800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솔리더스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솔리더스’는 오염된 지상을 피해 하늘의 섬 '헤이븐'으로 도망친 저항자들의 생존을 그린 모바일 생존 액션 게임으로 수렵 시스템, 마을 건설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한다. 지난 23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보스 몬스터 ‘파브리오스’와 신규 요원 ‘가고일 헌터’, ‘캬셀 레이키’를 추가하고 요원 최고 레벨을 30으로 확장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