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한양행 '삐콤씨 액티브', 활성비타민 영양제…환절기 가족건강지킴이 효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유한양행 '삐콤씨 액티브', 활성비타민 영양제…환절기 가족건강지킴이 효과 .
AD


[아시아경제 고형광 기자] 유한양행은 여름 무더위를 앞두고 가족의 건강 관리를 위해 활성비타민 영양제 '삐콤씨 액티브'를 추천했다. 본격적인 더위에 지치는 요즘 성인보다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은 환절기 면역력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유한양행은 최근 국민 비타민 영양제로 알려진 삐콤씨에 흡수율이 높은 활성 비타민 3종을 함유한 '삐콤씨 액티브'를 출시하며 환절기 가족 건강지킴이를 자처하고 나섰다.


삐콤씨 액티브는 활성비타민 B1 성분인 벤포티아민의 높은 함량(50㎎)을 자랑한다. 또 벤포티아민은 유사 비타민 B1 성분인 티아민디설피드나 푸르설티아민보다 흡수율이 높아 육체 피로, 근육통, 신경통, 눈의 피로를 없애는 데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벤포티아민 성분의 생체 이용률은 티아민디설피드보다는 8배, 푸르설티아민보다는 4배 높아 빠르게 흡수되고 약효도 오랜 시간 지속한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삐콤씨 액티브는 활성비타민 B2 성분과 B6 성분을 보강하는 동시에 기존 삐콤씨의 주요 성분이었던 비타민 C와 E 성분까지 더해 체내 항산화 작용도 오래 유지한다. 활성비타민 B2 성분인 리보플라빈 부티레이트는 비활성형보다 체내 흡수가 원활하고 소화관 내에 오래 머무르는 장점이 있어 입안 염증, 습진, 피부염을 완화해 준다.


또한 활성비타민 B6 성분인 피리독살 포스페이트는 비활성형보다 체내에 빠르게 흡수돼 10배 더 큰 효과가 있다. 여기에 비타민 E는 비타민 C에 의해 체내에서 재생돼 항산화 작용을 오래 유지하는 시너지를 일으킨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비타민이 건강과 원기 회복에 좋다는 인식이 커져 비타민 복용 습관이 일반화됐지만 실제로 체내에 흡수되는 양도 중요하다는 문제의식 때문에 삐콤씨 액티브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일교차가 크고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제철 과일과 봄나물 등을 챙겨 먹고 자신에게 맞는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