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류현진, 29일 에인절스 원정경기 선발 등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류현진, 29일 에인절스 원정경기 선발 등판 류현진 [사진=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페이스북]
AD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류현진(30·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이 오는 29일(한국시간)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 원정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26일 로스앤젤레스 타임스(LAT)에 따르면 다저스의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이날 콜로라도 로키스와 홈경기를 앞두고 선발 로테이션 운영 계획을 밝혔다.


로버츠 감독은 "마에다 겐타가 28일 에인절스를 상대로 선발 등판한다"고 예고했다. 거듭된 부진으로 이달 초 선발진에서 빠진 일본인 투수 마에다는 최근 3경기에서 10이닝을 던져 2점만을 내주는 호투로 선발진에 재합류했다.

마에다가 선발로 복귀하면서 류현진도 4일이 아닌 5일을 쉬고 오는 29일 에인절스전에 선발 등판한다. 리치 힐(27일)-마에다(28일)-류현진(29일)-알렉스 우드(30일) 순이다.


다저스는 27일부터 아메리칸리그에 속한 에인절스와 인터리그 4연전을 치른다. 27~28일엔 홈인 다저 스타디움에서 상대하고 29~30일엔 애너하임에 있는 에인절 스타디움으로 장소를 옮겨 경기를 한다.


류현진은 에인절스를 상대로 지난 2013년과 2014년 각각 한 차례씩 두 번 맞붙어 완봉승을 포함해 2승에 평균자책점 0을 기록했다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