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지수가 반등에 나서는 모습이다. 2분기 실적에 대한 기대감과 지수 하락에 따른 반발매수가 지수 상승에 영향을 끼친 것으로 풀이된다.
프로그램 매물 출회에도 불구하고 저가 매수세가 유입되면서 지수가 반등하고 있으며 2분기 어닝 시즌을 앞두고 IT 대형주에 대한 관심도 지속되는 분위기다.
투자전략에 있어서 6월 하반기에는 올해 이익개선이 예상되고 밸류에이션이 업종 평균보다 저평가 된 종목을 선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런 가운데 최근 주식 투자자들 사이에서 스탁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탁론은 주가가 반등하는 시점에서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해 수익을 극적으로 확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인기다.
만약 10%의 수익이 발생했다면 스탁론 이용시 최대 40%까지 더 많은 수익을 볼 수 있게 된다.
때문에 상승전환이 예상되는 종목에 스탁론을 사용한다면 빠르게 수익 계좌로 전환할 수 있다. 게다가 이용금리도 최저 연 2%에 불과한 반면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이용할 수도 있어 합리적이라는 평가다.
◆ 하이스탁론, 연 2.0% 파격 금리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이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 2.0%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윈팩, 삼강엠앤티, 리더스코스메틱, 유유제약, 켐온 등이다.
- 연 2.0% 업계 최저금리
- 13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8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