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리 아이 첫 장난감" 레고 듀플로,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우리 아이 첫 장난감" 레고 듀플로,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레고코리아는 다음 달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영유아 대상 시리즈인 레고 듀플로와 레고 주니어를 전시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레고코리아는 18개월에서 7세까지의 영유아가 가지고 놀기에 적합한 레고 듀플로와 레고 주니어 시리즈의 전용 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레고코리아는 전시에 앞서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해 레고 듀플로를 활용한 다양한 놀이법을 알려주는 '레고 듀플로 상상놀이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7월8일과 9일 양일간 코엑스 전시장 내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는 사전 응모자 중 48팀을 추첨을 통해 초청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25일까지이며, 접수에 대한 상세 안내는 레고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코엑스 유교전 듀플로 부스에서는 레고 듀플로 및 레고 주니어, 레고 클래식의 주요 제품의 20% 할인 혜택 및 레고 놀이판 증정 행사 등이 진행되며, 그 밖에도 아이와 가족이 함께 참가할 수 있는 해피바니 룰렛 이벤트, 갤러리 타임 이벤트 등이 하루 2회 선착순으로 열린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레고 듀플로는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기초능력과 표현력을 기를 수 있어 특히 갓난 아이를 둔 부모들에게 첫 번째 장난감으로 선호가 높은 제품"이라며 "레고 듀플로를 통해 아이들의 성장을 돕는 교육적 놀이 문화를 확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기회를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