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한국GM 쉐보레가 7월 말까지 '더 넥스트 스파크'의 대규모 고객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시승행사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시승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멀티플라이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등 경품도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는 8월 16일 쉐보레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지난달 롯데렌터카의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와 개최한 시승이벤트에는 367대의 스파크 차량이 투입돼 총 2만3944명이 시승했다. 특히 30대와 여성의 참여 비중이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 스파크는 주행 성능과 연비, 경차 이상의 안전성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모델"라며 "시승 이벤트를 통해 스파크의 다양한 장점과 매력을 선보여 시장반응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6월에 콤보할부를 이용해 스파크 구입하면 80만원 할인 또는 120만원 상당의 신형 LG 트롬 세탁 건조기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재구매할인 등 이 달 마련된 구입혜택을 잘 활용하면 최대 14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