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50여개국 이색상품보자"…22일 코엑스서 수입상품전시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50여개국 이색상품보자"…22일 코엑스서 수입상품전시회
AD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50여 개국의 다양한 수입상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제15회 수입상품전시회가 22일부터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수입상품전시회는 해마다 세계 50여개국의 주한외국대사관과 해외기업, 국내 수입업체가 참가하고 있다. 세계의 다양한 문화와 그 문화가 곁들여져 있는 제품들을 소개한다.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아프리카에서는 현지에서 만들어진 핸드메이드 목각 수공예품과 가죽제품, 엑세서리, 커피 등을 소개하고 열정의 대륙 라틴아메리카에서는 장미, 카카오, 옥수수로 만들어진 커피를 선보인다. 이미 한국에서도 잘 알려진 유럽의 가구, 인테리어 소품, 주방용품 브랜드를 수입하는 국내 대표적인 기업들도 대거 참가한다.

전시회 기간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전문적인 수입업 창업을 꿈꾸는 예비 무역인을 위한 '수입업창업특강'의 열기는 해마다 뜨겁다. 올해에도 이미 모집 정원을 넘었으나 수입협회는 세미나룸을 넓혀 많은 사람들을 들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로벌셀러(구매대행) 창업특강, 백화점 입점전략 세미나, 상품 유통 프로세스 전략 세미나도 계획돼 있다.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을 위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가의 화장품세트를 비롯해 독일의 유명 식탁매트, 최근 아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부에그인형과 삼둥이 식판으로 유명한 미국 유아용 식판, 다산과 다복의 상징 러시아 마트로시카 인형과 이태리 유리잔 세트 등 풍성한 경품을 준비하고 있다.


수입상품전시회 홈페이지에서 21일까지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