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두산베어스, 15일 홈경기서 6월 퀸스 데이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두산베어스, 15일 홈경기서 6월 퀸스 데이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프로야구 두산베어스가 15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의 홈경기에서 여성 팬을 위한 '퀸스 데이(Queen’s Day)' 이벤트를 한다.

이날 여성 관중에 한해 블루 지정석 이하 입장권 가격을 2000원 할인 판매한다(여성관중 1인1매 한정, 현장 매표에 한해 할인 혜택, 중복할인 불가). 여성 관중을 대상으로 여성팬 대상 특별 팬 서비스 응모권 추첨을 통해 경포대 특급 호텔 ‘씨마크’ 숙박권(1명), 쌤소나이트 여성용 가방(5명), 두타10만원 상품권(10명), 패밀리 뷔페 레스토랑 ‘드마리스’ 2인 식사권(10명), FILA 코트디럭스 슈즈(10명) 등 경품도 제공한다.


퀸스데이 특별 응모권을 작성한 여성 팬을 대상으로는 정규시즌이 끝난 뒤 추첨을 통해 두 명에게 ‘에어칼린’에서 제공하는 뉴칼레도니아 2인 왕복항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클리닝타임에는 ‘쌤소나이트와 함께하는 응원단상 이벤트’를 통해 쌤소나이트 여행용 트렁크를 선물로 전달한다. 경기가 끝난 뒤에는 그라운드에서 민병헌 선수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행사도 한다. 퀸스데이 특별 응모권 접수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여성 팬 다섯 명에게 참가자격을 부여한다.


여성 팬을 위해 제작한 핑크 유니폼은 잠실야구장 1루 내야의 ‘위팬(WeFAN)’과 ‘네포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는 위팬과 네포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