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구 혁신도시 공공기관과 함께 '행복한 여름나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6번째 공공기관 공동 사회공헌활동 실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대구 혁신도시로 이전한 9개 공공기관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6번째 공동 사회공헌활동 '행복한 여름나기'를 실시했다.

13일 대구 안심제1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실시한 이번 행사에는 한국산업단지공단, 신용보증기금, 한국가스공사, 한국감정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한국사학진흥재단,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한국장학재단, 한국정보화진흥원 9개 공공기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동구종합사복지관협회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했다.


올해 간사기관인 산단공은 대구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위한 여름이불 500세트(1500만원 상당)를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인견이불과 베개커버로 구성돼 있는 여름이불세트는 무더운 여름을 보내게 될 대구 동구, 서구 지역 내 차상위계층 5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9개 공공기관은 재원조성 뿐만 아니라 직접 대상 가구를 방문해 베개커버를 교체해 주는 등 봉사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간사기관 대표로 참여한 김성기 산단공 홍보실장은 "이번 활동으로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지역주민의 가정에 전해져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들은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을위해 2014년 사회공헌협의체를 구성하고, 올해로 4년째 공동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올 하반기에도 대규모 공동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와의 조화로운 상생을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