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함평골프고,세계적인 프로골퍼 꿈 향해 한걸음 전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함평골프고,세계적인 프로골퍼 꿈 향해 한걸음 전진
AD


" KPGA 2017코오롱 제60회 한국오픈골프선수권대회 사제동행 체험학습"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함평골프고등학교(교장 권순용)는 지난 4일 천안의 우정힐스컨트리클럽에서 열린 KPGA 2017 코오롱 제60회 한국오픈골프선수권대회에 사제 동행으로 프로골퍼들의 경연장을 찾아 체험활동을 실시했다.


코오롱 한국오픈골프선수권대회는 1958년 1회 대회를 시작으로 이어져온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메이저대회로 대회 관람을 통한 사제동행 현장체험학습은 프로골퍼를 꿈꾸는 함평골프고 학생들에게는 의미 있는 하루가 되었다.

이날 치열하고 흥미진진한 프로선수들의 수준 높은 골프경기를 관람하면서 세계적인 골프 스타의 꿈을 향해 한걸음 전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자신의 실력을 되돌아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체험학습에 참가한 라건우 학생(1년)은 “프로선수들이 한타 한타에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는 모습을 보며 배울점이 많았다. 특히 국내 유명 프로선수들의 시원시원한 드라이버샷이 너무 멋지고 부러웠다”고 말했다.


또한 “자신은 게으름뱅이 꿈쟁이”라며 “이제부터라도 정말 열심히 골프공을 치겠다”고 굳은 의지를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