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골프화 전문제조 업체 이글아이드(EAGLEEYED) 함평골프고에 골프화 지원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골프화 전문제조 업체 이글아이드(EAGLEEYED) 함평골프고에 골프화 지원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함평골프고등학교(교장 권순용)는 지난 19일 체육관에서 골프화 전문 제조 회사인 이글아이드(EAGLEEYED, 대표 김진호)의 골프화(1억원 상당) 전달식을 가졌다.

2018년 3월 이설을 앞둔 함평골프고등학교는 한국여자골프의 간판스타 신지애와 세계 최초 한시즌 한·미·일 메이저대회 석권이라는 기록과 함께 에비앙 챔피언십 대회 72홀 최다언더파 우승을 거머쥔 전인지 선수의 모교이다.


함평군 손불면 출신인 김진호 이글아이드(EAGLEEYED) 대표는 골프화의 부품에서 완제품까지 100% 자체 생산 Non-Stop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중견기업이다.

이글아이드 관계자는 “세계적인 골프선수 육성을 위해 골프화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며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전했다.


이에 따라 함평골프고는 함평지역 우수인재 육성 및 우수선수로 발돋움 할 수 있는 학생선수용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권순용 교장은 “골프화 지원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주시기로 한 이글아이드(EAGLEEYED) 김진호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세계 최초 유일한 골프인재 육성 고등학교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더욱더 열정을 쏟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