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명 선정해 무료로 차량 전체 도색 서비스 제공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르노삼성자동차가 도색을 통해 노후 차량을 새 차처럼 바꿔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차는 노후 차량 전체를 무료로 도색해주는 '카 스킨케어 이벤트'와 소모품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오토솔루션 고객감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카 스킨케어 이벤트는 도색이 필요한 7명의 최우수 사연을 선정해 전·후면 범퍼 교환을 포함한 차량 전체 도색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8월 15일까지 차를 도색해야 하는 이유와 차량사진을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차량 도색은 르노삼성차 오토솔루션이 도장기능 경진대회를 통해 선정한 7명의 도장명장이 진행한다.
이와 함께 6월 한 달 동안 전국 르노삼성차 직영과 협력 서비스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소모품 교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와 프리미엄 엔진오일 교체 시에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차량 배터리 교체 시에는 와이퍼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안경욱 르노삼성차 애프터세일즈 담당 상무는 "언제나 르노삼성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께서 신차의 기분을 다시금 느낄 수 있도록 카 스킨케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더불어 오토솔루션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해 차량 소모품도 합리적으로 점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