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폼 매트리스 브랜드 '슬로우', 홈쇼핑 앵콜 방송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폼 매트리스 브랜드 '슬로우', 홈쇼핑 앵콜 방송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퍼시스그룹은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3일 현대홈쇼핑 '허수경의 쇼핑 스토리'를 통해 앵콜 방송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슬로우는 지난 4월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 판매를 진행, 타 매트리스 브랜드 대비 높은 실 구매 전환율을 기록하며 첫 홈쇼핑 론칭을 마쳤다. 첫 방송판매에서 최초로 공개한 킹 사이즈 매트리스는 방송 시작 30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앵콜 방송에서 슬로우는 100일 무료체험 기회 및 10만원 상당의 오가닉 상단커버 추가 제공 등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슬로우 폼 매트리스는 특허 출원한 '4Layer' 조합 기술로 몸의 곡선을 따라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키고 몸 전체를 빈틈없이 지지해줘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화학색소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 오가닉 소재들을 사용해 피부가 민감한 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리가 용이한 겉커버와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을 획득한 방수 속 커버는 오염방지는 물론 세균과 진드기 등의 침투를 근본적으로 차단해 천식, 습진, 비염, 아토피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슬로우 관계자는 "첫 홈쇼핑 방송 종료 이후 고객들의 앵콜 방송 요청이 쇄도해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2차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세상에 없던 새로운 조합을 통해 탄생한 슬로우 폼 매트리스의 혁신 가치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슬로우 폼 매트리스는 현대홈쇼핑 '허수경의 쇼핑 스토리'에서 오전 9시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판매된다. 허수경의 쇼핑 스토리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주방, 식품, 가전, 침구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짜 아이템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