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유라 “내 생물학적인 아빠 정윤회, 김관진 아저씨와 형님 동생 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정유라 “내 생물학적인 아빠 정윤회, 김관진 아저씨와 형님 동생 한다” 31일 강제송환돼 인천국제공항 출입국게이트에 나타난 정유라씨
AD



‘박근혜 정부 비선실세’ 최순실씨의 전남편이자 정유라씨의 아버지인 정윤회씨가 김관진 전 국가안보실장과 친분이 있다는 주장이 나왔다.

29일 방송된 SBS 러브FM ‘정봉주의 정치쇼’에는 정봉주 전 의원, 주진우 기자, 노승일 전 K스포츠재단 부장,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노 전 부장은 “정유라에게 ‘유연(정유라의 개명 전 이름)아, 박원호 원장님이 너네 아빠하고 형님 동생 한다던데’라고 물어보니 정유라가 ‘웃기지 마요. 생물학적인 우리 아빠(정윤회)는요. 김관진 아저씨하고만 형님 동생해요’라고 대답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주 기자는 “록히드마틴과 박근혜 정권의 연결고리가 그쪽에서 나온다”라고 주장했다.


또 노 전 부장은 “당시에 정유라의 남편(사실혼 관계에 있던 신주평)하고 남편 친구가 군대 해결이 안 된 시점에서 독일에 왔었는데, 제가 남편 친구에게 ‘너네 군대 어떻게 하냐’ 물으니 ‘회장님(최순실씨)이 알아서 해주실거예요’라고 딱 얘기하더라”라고 덧붙였다.








아시아경제 티잼 이은혜 기자 leh9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