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한국GM 쉐보레는 지난 27일부터 1박 2일간 충남 태안군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제 12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응모를 통해 선정된 쉐보레 캡티바, 올란도, 트랙스 등 레저용 차량(RV) 고객과 일반인 200가족 총 800명을 대상으로 열렸다.
쉐보레 모래 마을 만들기, 갯벌 체험, 향초 제작 등 가족 참여 프로그램부터 유명 인기 개그맨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까지 일상을 벗어나 야외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됐다.
현장에는 최근 출시된 올 뉴 크루즈를 포함, 말리부, 트랙스, 스파크 등 쉐보레 인기 제품의 전시와 함께 올 뉴 크루즈의 현장 시승이 진행되어 고객들이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앞으로도 뛰어난 상품성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참여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