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화보] 차세대 로코퀸 '남지현', 몽환적인 색다른 모습 포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차세대 로코퀸으로 배우 남지현의 몽환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패션매거진 ‘싱글즈’는 SBS 수목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온갖 역경에도 굴하지 않는 인간 비타민 은봉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남지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현장에서 남지현은 시원스러우면서도 털털한 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남지현은 의상과 배경까지 순백의 화이트 컬러로 청순한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역에서 성인연기자로 발돋움한 것처럼 카메라를 바라보는 그녀의 눈빛은 한층 더 깊이를 더해가고 있다.



지난해 ‘쇼핑왕 루이’로 첫 미니시리즈 주연을 맡아 시청률 역주행 신화를 기록하며 차세대 로코퀸으로 떠오른 남지현은 “예나 지금이나 연기는 변함이 없어요. 10년 전에는 아역 역할을 맡았을 뿐이에요. 때로는 속상한 마음이 들 때도 있지만 지금은 나이가 드는 스스로를 믿고 자연스러운 변화를 기다리고 있어요.”라며 연기에 대한 자신의 소신을 전했다.



또한 태권소녀에서 사법연수원생으로, 살인사건 용의자에서 변호사가 되기까지 수많은 우여곡절을 겪고 있는 ‘수상한 파트너’ 은봉희 캐릭터와의 대해 묻는 질문에 “인내심이 강하고 위기를 잘 극복하는 긍정적인 성격의 봉희는 저와 닮았어요. 누가 뭐라고 하든 할 일을 하면서 당당한 태도를 보이죠. 저 역시 옳다고 생각하는 일에는 내 의견을 솔직하게 말하는 편이에요”라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사진제공= 겟잇케이>
이슈기획팀 the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