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니슬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5월엔 감사함을 전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항상 곁에 있어 자칫 소중함을 잊게 되는 가족, 연인, 친구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내용이다. 니슬 홈페이지에 간단한 댓글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자 전원에게 니슬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000원과 추첨을 통해 니슬 인텐시브 베리어 엑티베이팅 워터 150ml 정품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뽑힌 3명에게 니슬 '인텐시브 베리어 엑티베이팅 워터'가 증정된다. 북극 빙산수, 빙하당 단백질, 3중 히알루론산을 사용해 건조한 봄철 메마른 피부에 수분 보습은 물론이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프리센트가 22일 론칭했다. ‘프리센트(Prescent)’는 선물을 뜻하는 ‘present’와 향기의 ‘scent’의 합성어다. ‘매순간 향기로워지고 싶은 당신의 일상에 향기를 선물하세요’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22일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대표 제품인 ‘커버 업 퍼퓸’ 4종을 선보였다.
프리센트 커버 업 퍼퓸은 변기 안의 물 표면에 향오일막을 형성시켜 화장실 냄새와 세균 등을 차단, 향기로운 향이 유지되도록 도와주는 토일렛 퍼퓸이다. 변기에 앉기 전, 제품을 가볍게 흔든 후 물 위에 뿌려주면 향오일막이 암모니아를 차단하여 냄새의 원인을 잡아 악취 발생을 예방한다.
프리센트의 커버 업 퍼퓸은 오렌지머스크, 스파클링레몬, 피치바닐라, 플로럴가든 4가지 향과 35ml, 70ml, 150ml 용량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이니스프리가 마이쿠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마이쿠션 1주년 칭찬해’ 이벤트를 5월 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지난해 5월에 첫 선을 보인 마이쿠션은 쿠션 베이스와 케이스, 뷰티툴을 골라 나만의 쿠션을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 콘셉트로 선보였다. 이니스프리의 대표제품으로 손꼽힌다. 다양한 피부 타입과 취향을 하나의 쿠션에 담을 수 없다는 고민을 배경으로 탄생, 소비자들의 의견과 트렌드를 반영한 쿠션 베이스 및 케이스를 꾸준하게 선보이고 있다.
11일간 진행되는 ‘마이쿠션 1주년 칭찬해’ 이벤트는 마이쿠션 베이스부터 케이스, 퍼프까지 총 2만 2천 원 상당의 제품을 1만 원에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쿠션 1주년 기념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쿠션 베이스 2종(리셋 쿠션, 스키니 커버핏 쿠션)을 포함한 모든 쿠션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