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종합적 반등세, 이제는 오른다.. 스탁론으로 수익을 더 크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뉴욕증시가 사우디아라비아와의 무기 계약 등 호재에 상승 마감했다.
코스피 지수가 2300선을 상회하면서 코스피 상승 기대감이 시장에 유입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러시아 관련 스캔들과 신흥국 대표국가인 브라질의 대통령 탄핵 위기 같은 정치적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경기개선과 기업들의 실적 호조가 지수 상승을 주도하고 있다.

문재인 정부의 경제정책도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 기업들의 지배구조 개선 등 정치, 사회, 경제 시스템 개선 등에 대한 기대감이 글로벌 경기호조와 맞물리면서 지수 추가 상승을 가져올 것이란 전망이 강해지고 있다.


종합적 반등세, 이제는 오른다.. 스탁론으로 수익을 더 크게 하이스탁론
AD


이런 가운데 최근 주식 투자자들 사이에서 스탁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탁론은 주가가 반등하는 시점에서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해 수익을 극적으로 확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인기다.


◆ 하이스탁론, 연 2%대 최저 금리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이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 2%대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대성엘텍, 미래나노텍, 한라IMS, 현대중공업, 에스디생명공학 등이다.


- 연 2%대 업계 최저금리


- 13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8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