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브랜드와 협업해 한정 제품 선봬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토니모리는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Oi)와 썸머 한정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더불어 오는 21일까지는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행사도 펼친다.
'토니모리 x O!Oi 에디션' 신제품 더 화이트티 마일드 쿠션은 출시 특가 1만18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여름시즌을 맞아 O!Oi 에디션으로 출시한 신제품 더 화이트티 마일드 선쿠션은 전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여린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자외선 차단지수 SPF50+PA+++으로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효과적으로 피부를 보호한다. 이 밖에도 '토니모리 x O!Oi 에디션' 더블니즈 팡팡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립톤 겟잇틴트 미니 트리오, 아이톤 생글 섀도우 3종은 20%, 백젤 아이라이너 2종은 10%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지난 3월 출시 돼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 품귀현상을 빚은 '토니모리 x O!Oi 파우치'는 이번 세일에 맞춰 2차 파우치 라인을 선보인다. 컬러는 핫핑크, 블루, 화이트 색상으로 구성됐다. 토니모리 x O!Oi 에디션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개당 2000원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토니모리 써머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들도 세일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여름 철 잡티 없는 피부를 연출시켜 줄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는 50% 대폭 할인된 가격 9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도 20% 할인된 가격인 1만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마이써니 썬케어 라인은 30%~5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일부 품목에 한해 원 플러스 원(1+1)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깜찍한 패키지의 포켓몬 쿠션 전 품목은 50% 할인, 피부 잡티를 커버해 줄 컨실러 또한 전 품목 50%에 선보인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