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아지로 차 닦는 개만도 못한 인간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강아지로 차 닦는 개만도 못한 인간
AD


[아시아경제 이진수 기자]몰티즈 강아지로 슈퍼카 '마세라티 MC12'의 보닛을 닦는 충격적인 동영상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네티즌들이 들끓고 있다.

리치키즈오브런던(Rich Kids of London)이라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재된 짤막한 동영상에서 한 여성이 강아지를 한 손으로 쥐고 차를 닦는다. 그 사이 누군가 웃는 소리도 들린다. 동영상에는 "마세라티 MC12를 닦는 데 강아지 순모가 최고"라는 설명이 붙어 있다.


리치키즈오브런던 계정 소유자는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에 "장난 삼아 동영상을 올린 것"이라며 "강아지가 해를 입기는커녕 너무 좋아 꼬리까지 흔들었다"고 변명했다. 그러나 네티즌들은 이를 '동물학대'로 보고 분노했다.


한 네티즌은 강아지로 차를 닦는 여성에 대해 "정신 나간 사람"이라고 비난했다. 그러나 재미있다는 듯 "동물보호운동가들이 돌아버리시겠구먼"이라는 내용의 댓글을 남긴 이도 있다.


마세라티 MC12는 2004~2005년 50대가 제작됐다. 원래 가격은 50만파운드(약 7억3000만원)다. 하지만 희귀한 모델이라 현재 가격은 이보다 껑충 뛰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강아지로 차 닦는 개만도 못한 인간


리치키즈오브런던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영국의 젊은 부유층을 위해 개설된 것이다. 여기에는 심심하다는 이유로 1억원이 넘는 벤츠의 럭셔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불 태우는 사진, 명품 시계 롤렉스를 변기에 버리는 사진, 돈으로 목욕하는 사진이 올라온 바 있다.



이진수 기자 commun@asiae.co.kr

강아지로 차 닦는 개만도 못한 인간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