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부영그룹, 공군사관학교 교육진흥재단에 1억원 기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부영그룹, 공군사관학교 교육진흥재단에 1억원 기부 부영그룹은 17일 서울 세종대로 본사에서 공군사관학교 교육진흥재단에 발전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 사진은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왼쪽)과 황성진 공군사관학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부영그룹
AD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부영그룹이 공군사관학교 교육진흥재단에 발전기금 1억원을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은 17일 오전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9길에 위치한 부영그룹 본사에서 황성진 공군사관학교장과 이병휘 항공우주연구소장 등 공군관계자들과 만나 발전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


이 회장은 2008년과 2010년, 2013년부터 2015년까지 우리나라 항공발전과 공군 사관생도들의 교육발전을 위해 공군사관학교 교육진흥재단에 1억원씩 지원했다. 특히 육군 제8군단과 제25보병사단, 공군방공관제사령부 등과 자매 결연까지 맺고 정기적으로 관계를 유지했다.


이날 전달식 참석한 이 회장은 "공군은 우리군의 핵심전력"이라며 "지덕체를 겸비하고 역할과 사명을 다하는 차세대 정예 공군 리더를 양성하는데 이 기금이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회장은 공군 출신으로 공군예비역 모임인 공군인터넷전우회 회장을 맡아 예비역과 현역 간 친교를 맺는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공군 정책지원 및 장병 위문·격려 활동 등을 적극 전개하는 등 다방면으로 공군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