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AIA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시행된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평가조사에서 생명보험부문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AIA생명은 지난 2007년부터 올해까지 총 10차례 우수콜센터로 선정, 올해 플래티넘 콜센터가 됐다.
AIA생명 콜센터는 통화연결성을 비롯해 맞이인사, 말속도, 경청 태도, 고객이해도 등 16개 항목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대일 AIA생명 운영본부장은 "순천 콜센터는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순천 지역 경제의 발전에도 크게 기여하는 모범적인 콜센터다"면서 "앞으로도 AIA생명은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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