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농협은행, 7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포토]농협은행, 7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NH농협은행은 고객에게 기업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콜센터 등에 대한 품질수준을 매년 평가하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7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평가조사에서 7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경섭 농협은행장(가장 오른쪽)이 고객행복센터를 방문하여 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