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 이후 음식료 업종이 강세를 보이며 내수주(株)가 부상하고 있다. 서민 경제 활성화와 내수 경기 부양 정책에 새 정부의 초점이 맞춰지고 있어서다.
증시전문가들은 내수주의 '주가 랠리'가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 소비 심리 회복과 더불어 새 정부에 거는 정책 기대감이 주가를 밀어 올릴 것이란 분석에서다.
따라서 대외 민감도가 낮고, 신정부의 정책 기대가 유효한 내수주에 대한 차별적인 접근이 유효해 보인다.
이런 가운데 최근 주식 투자자들 사이에서 스탁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탁론은 주가가 반등하는 시점에서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해 수익을 극적으로 확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인기다.
◆ 하이스탁론, 연 2%대 최저 금리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이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 2%대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남화토건, 신원, 한국화장품제조, 인스코비, 미래아이앤지 등이다.
- 연 2%대 업계 최저금리
- 13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8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