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콜드브루 방식으로 커피 쓴맛 줄였다…롯데, 칸타타 콜드브루 라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커피 본연의 깔끔한 풍미에 은은한 단맛과 풍부한 우유로 맛 살려

콜드브루 방식으로 커피 쓴맛 줄였다…롯데, 칸타타 콜드브루 라떼 출시 칸타타 콜드브루 라떼.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프리미엄 원두캔커피 ‘칸타타’의 신제품 ‘콜드브루 라떼’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칸타타 콜드브루 라떼는 다양한 소비자 기호를 만족시키기 위해 기존 ‘콜드브루 블랙’에 이어 품목 다변화로 즉석음료(RTD) 콜드브루 시장 확대를 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2007년 국내 프리미엄 원두캔커피 시장의 포문을 열고 10년 동안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칸타타 브랜드의 커피 제조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냈다.


침출식 콜드브루 추출 방식으로 만들어져 원두 커피 본연의 깔끔한 풍미에 은은한 단맛과 풍부한 우유로 부드러운 바디감이 돋보인다. 에티오피아 모카시다모, 콜롬비아 수프리모, 브라질 산토스 등 고품질 100% 아라비카 원두가 개별 로스팅돼 원두 각각의 고유한 맛과 향을 최대한 살린 점도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국내 RTD 콜드브루 커피 시장의 저변 확대를 위해 힘쓸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