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광고 캠페인 영상 공유 이벤트'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의 2017년도 광고 캠페인은 '숙면이 가진 위대한 힘'이라는 메시지를 스타일리시하게 풀어내 공개와 동시에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감각적인 영상미의 시몬스 캠페인은 화려한 공간 연출과 패션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영국 일렉트로닉 듀오 혼네(Honne)의 음악까지 어우러지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시몬스는 혼네의 서울재즈페스티벌 2017 내한 공연을 기념해 자사 SNS 채널에서 '광고 캠페인 영상 공유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시몬스 침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1인2매)에게 서울재즈페스티벌 27일 단일권 입장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시몬스 침대의 공식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시몬스침대, #시몬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TV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유하고 서울재즈페스티벌 공연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남기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23일에 발표 예정이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 큰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시몬스의 2017년도 광고 미장센을 더욱 깊이 있게 만들어 준 혼네의 음악을 직접 들으며 다시 한 번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