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냉장고를 부탁해' 이수경 "20kg 다이어트? 먹기 위해 3시간 운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냉장고를 부탁해' 이수경 "20kg 다이어트? 먹기 위해 3시간 운동" 배우 이수경이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다이어트 성공 비결을 전했다/사진=JTBC 제공
AD


배우 이수경이 20kg 체중감량에 성공한 비결을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이수경과, 씨스타 효린이 출연해 매력을 뽐낸다.


이날 이수경은 과거 통통했었던 학창시절 사진을 공개하며, "현재 20kg을 감량했다"고 밝혀 좌중에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평소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해 식비 때문에 카드가 한도 초과된 적이 있을 정도"라며, "좋아하는 음식을 마음껏 먹기 위해 하루에 3시간 씩 운동을 하는 것이 다이어트 비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수경은 "최근 하는 운동은 '줌바 댄스'라고 밝히며 MC와 셰프 군단에게 음악에 맞춘 다양한 동작을 전수해 눈길을 끌었다.


함께 출연한 효린 역시 "잘 먹기로 소문난 씨스타 안에서도 내가 제일 많이 먹는다"며, "운동을 열심히 해야 식단 조절을 덜 하고 많이 먹을 수 있어 꾸준히 운동을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30분 방송된다.






아시아경제 티잼 최지혜 기자 cjh14011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