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비자 말에 귀기울여" CJ제일제당, '주부 평가단'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제품 평가 및 개선 참여하는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 진행

"소비자 말에 귀기울여" CJ제일제당, '주부 평가단' 모집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CJ제일제당이 6월13일까지 소비자의 입장에서 제품을 평가하고 의견을 제안할 수 있는 '톡톡(Talk Talk) 주부 평가단'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주부 평가단은 요리에 관심이 많고 조리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 및 감각을 지닌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다.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25~49세 주부 중에서 월 1~2회 정기모임 참석은 기본이고 6~12개월 이상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CJ제일제당 패밀리 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6월23일 목요일 패밀리 클럽 홈페이지 및 합격자에 한해 개별 이메일이 발송된다.

평가단은 'The 즐거운 모니터'와 'The 행복한 모니터'로 구분된다. 월 모임 횟수와 활동 기간, 모임 장소는 다르지만 활동 내용은 동일하며,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The 즐거운 모니터'는 서류 전형만으로 총 200명 내외의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오는 7월부터 월 1회 서울시 중구 쌍림동에 위치한 CJ제일제당센터에서 총 10~12회에 걸쳐 모임을 갖는다. 'The 행복한 모니터' 역시 서류 전형만으로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총 200명 내외를 모집한다. 7월부터 월 2회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에 위치한 CJ블로썸파크에서 총 10~12회 모임을 가질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이들은 정기 모임을 통해 기존 제품이나 신제품을 맛보고 솔직하게 평가하고, 가정 내에서는 직접 요리를 해보고 가족들과 함께 제품을 평가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갓 출시된 CJ제일제당의 신제품을 먼저 맛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