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잇템]‘개인주의자 지영씨’ 민효린-공명 패션 아이템 어디꺼?

시계아이콘00분 5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개인주의자 지영씨' 민효린-공명 케미가 시청자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두 사람이 보여주는 패션에 대한 관심도 높다.


[스타잇템]‘개인주의자 지영씨’ 민효린-공명 패션 아이템 어디꺼? 사진=KBS 2TV ‘개인주의자 지영씨’ 캡처
AD

KBS 2TV ‘개인주의자 지영씨’에서 10대에 독립해 남들보다 일찍 싱글라이프를 시작한 철저한 개인주의자 나지영역으로 열연을 펼친 배우 민효린. 남에게 상처를 주지도 받지도 않는 역으로 차가우면서도 상처가 많은 내면연기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공명과의 설레임 넘치는 케미로 이목을 끌었다.

민효린의 감성 연기 만큼이나 눈을 끌었던 것은 바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더해준 스타일링. 이날 민효린은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베이지, 차콜 그레이 컬러의 노카라 코트와 심플한 니트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스타일링부터 포근한 터치감이 돋보이는 소프트 핑크 컬러의 캐시미어 니트로 연하남 공명과의 꿀케미를 완성했다.


민효린 럭셔리한 분위기를 완성해준 코트는 LBL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터치감이 돋보여 일상 속 럭셔리 스타일링을 완성하기 좋은 아이템. 민효린처럼 심플한 니트에 매치한다면 우아한 스타일링을, 블라우스와 매치한다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할 수 있으며 캐시미어 니트는 단독으로 활용해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낼 수 있다.

[스타잇템]‘개인주의자 지영씨’ 민효린-공명 패션 아이템 어디꺼? 사진=KBS 2TV ‘개인주의자 지영씨’ 캡처

SNS 팔로워가 수천명을 넘는 마당발 인맥 주의자인 박벽수 역으로 민효린과의 현실적인 설렘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공명. 유쾌한 로코남의 모습부터 능청스러운 매력까지 제대로 물오른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유쾌 발랄한 캐릭터 만큼이나 공명이 보여준 패션 역시 이목을 끌었다. 이날 공명은 심플한 티셔츠와 조거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애슬레저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시크한 블랙 컬러와 지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슬리퍼를 매치해 발 끝까지 패셔너블한 포인트를 더하며 ‘현실 남친’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공명의 애슬레저룩을 완성한 슬리퍼는 캠퍼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레더와 메탈 지퍼 포인트가 돋보여 여름 시즌 패서너블한 남자 패션을 위한 머스트 바이 아이템. 공명처럼 편안한 애슬레저룩에 매치한다면 유니크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으며 지퍼를 열어 스타일링한다면 캐주얼룩에는 시크한 포인트를 더할 수 있을 것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