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플러스,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 합정점 내 오픈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홈플러스,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 합정점 내 오픈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홈플러스는 합정점 지하2층에 마이크로소프트(MS)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합정점에서 처음 선보이는 MS브랜드관은 마이크로소프트사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스토어다. 윈도우10 운영체제가 탑재된 PC 모니터, 윈도우태블릿, 오피스365 소프트웨어(SW), 주변기기 등 총 100여개 이상의 제품을 선보인다. 여기에 ASUS, HP와 같은 다양한 브랜드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각종 전자제품 외에 Xbox와 인기 게임 타이틀도 전시ㆍ판매한다.매장 내 콘솔이 구비돼 있어 누구나 Xbox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마인크래프트, 기어스오브워4, 포르자호라이즌3와 같은 스테디셀러 게임 타이틀을 매장 내 설치된 Xbox One S 기기를 통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MS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윈도우태블릿 '서피스 프로4(Surface Pro4)' 시리즈, Xbox, 게임 타이틀, 컴퓨터 액세서리 등 총 11가지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최대 2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상품별 20개 선착순한정판매) 이 기간 서피스 윈도우태블릿 CR5-00009 모델이 99만9000원, Xbox One S 500GB 마인크래프트는 29만9000원에 마련된다.


상품별 사은품 증정행사도 선보인다. 태블릿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7만4000원 상당의 타입커버를 증정하고, 일부 상품은 카카오 라이언 캐릭터 인형도 추가 증정한다. 키보드ㆍ마우스 등 컴퓨터 액세서리 상품 구매 시, 모이스처크림을 증정한다. (선착순 50개 한정수량)


구매 금액대별로머그컵(10만원 이상), 클래식 텀블러(30만원 이상), 백팩(50만원 이상) 증정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모두 마이크로소프트 정품 로고가 찍힌 한정판 제품이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