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태동 NH투자증권 투자전략팀장은 전세계 국가들의 동반 경기회복 때문에 수출이 서프라이즈를 지속하고 있다며 “특히 국내 주식시장이 경기와 실적에 대해 과소평가를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는 주식시장이 사상 최고치에 근접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저평가되어 있음을 의미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수출 서프라이즈에 힘입어, 올해 기업실적 전망은 연초 대비 5.3% 상향 조정되고 있다며 “이로써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연초 대비 실적 전망의 상향 조정이 이어지고 있다”고 진단했다.
★CAP스탁론 바로가기 http://ak.cap114.co.kr/
한편 지금 같은 시점에서 레버리지 투자를 노리는 고객들에게는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탁론은 주식투자자에게 본인 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대출하는 상품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대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대의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증권사 변경이나 신규계좌개설이라는 번거로운 절차 없이 기존 계좌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반대매매비율도 120%를 적용해 보다 여유로운 조건으로 운용할 수 있으며, 상환일이 도래하거나 고금리의 매입자금을 이용중인 투자자들은 CAP스탁론으로 갈아타는 것이 여러모로 유리하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577-967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577-9677)
★ 바로가기 http://ak.cap114.co.kr/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업계 최저금리 상품 총집합!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대주전자재료, 제룡전기, 한국테크놀로지, 보성파워텍, 유진투자증권, 현대차, 디와이파워, 모헨즈, 한라IMS, 제낙스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577-9677
바로가기 http://ak.cap114.co.kr/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